본문 바로가기
아이돌 & 배우 사복 패션

블랙핑크 지수 사복 패션

by 튤리 2020. 8. 26.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랙핑크에서 비주얼 센터를 맡고 있는 

지수의 사복 패션을 알아봅시당.

 

지수의 사복은 특징을 잡기가 다소 어려웠는데

지수는 힙!하다 또는 러블리하다. 

이런 패션이라기보다는 그때그때 입고 싶은 걸 입어요.

 

그래서 스펙트럼이 넓고 스타일의 차이가 크답니다.

그래서 그만큼 볼맛이 있고 지수자체가 워낙 미모가 뛰어나서

옷이 왠만큼 화려해도 지수얼굴이 더 눈에 띄기도 했답니다.

그럼 함께 보시죠!

 

여기 저기 다른 청바지 천을 사용해서 누벼진 와이드한 청바지에 

베이지색 니트를 입어주었어요. 그리고 가방은 버버리 백팩이네요.

가볍고 산듯한 옷차림.

 

여기에 하의를 어떻게 입느냐에 따라 전체 룩의 느낌이 다를 것 같아요.

청바지가 캐주얼한 느낌이지만 만약 스커트를 입었다면 확 여성스러운 스타일이었겠죠?

핑크색이 잘 어울리는 지수. 얼굴이 조막만한가봐요. 얼굴이 작으신분은 저렇게 목부분이 큰

폴라를 입어보세요. 훨씬 더 작아보이는 효과가 있네요. 

목걸이가 귀엽죠? 캔디 목걸이여서 왠지 하나씩 떼어 먹어볼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여기서는 또 느낌이 다르죠? 화보 같은 지수 미모.

체크무늬의 원피스에 흰 신발 양말로 청순한 느낌의 룩 완성.

이렇게 또 캐주얼한 느낌도 어울리고요.

연한 메이크업에 목도리를 하고 안경끼면 너드느낌이 날 수도 있는데 

지수는 그렇지 않지!!

가방이랑 니트를 색을 맞췄어요. 흰색이라 깨끗한 이미지가 느껴집니다.

옷은 캐주얼한 느낌인데 비니에 곰이 그려져 있어서 확 귀여운 느낌 

아이템하나로도 패션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답니다. 

이번에는 훅 힙한 느낌의 룩입니다.

단정하게 떨어지는 블랙 원피스에 소매부분이 포인트이고 

신발은 구찌 로퍼인 것 같아요. 신발이 예쁘네요.

너무 예뻐서 감탄하느라 넋을 빼고 저장했답니다.

청치마는 보통 여름에 입고 긴팔입을 땐 잘 안입는데

이렇게 색을 맞추니 예쁘네요. 

일단 니트를 저렇게 넣어서 입는 것 자체가 날씬하다는 증거 ㅠㅠ

꽁꽁 싸매고 배만 빼곰 드러낸 지수. 붉은 베레모가 포인트입니다.

청순한 느낌의 착장입니다. 헤어스타일링도 그렇고 의상도 그렇네요.

두둥! 청바지와 흰티조합입니다. 

지수는 바지도 티도 약간 넉넉한 크기를 입어 귀여움을 더하고 링 귀걸이를 매치했네요.

여기도 귀여운 베레모, 이렇게 원피스를 입고 추울 땐 비슷한 컬러의 조끼를 매치하면 보온성도

높이고 레이어드를 잘 한 느낌이라 센스도 있어보일 것 같아요.

이것도 너무 예쁜 느낌. 베레모가 정말정말 착붙이에요. 매일매일 써줬으면.

전체적으로 톤도 통일성을 높여서 더 안정되보여요.

코첼라때 메이크업과 착장입니다. 한껏 힙한 지수

아기 공주님ㅠㅠ

또 다른 흰티와 청바지, 청순한 느낌이 물씬 풍기죠?

팬들이 베스트로 꼽는 의상입니다.

이것도 너무 공주님 같아서 저장저장했던 사진.

 

블랙핑크 지수의 사복은 또 어떠셨나요?

마음에 드셨나면 하트 부탁드립니다. 

그럼 다음에 또 다른 스타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