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돌 & 배우 사복 패션

블랙핑크 리사 사복 패션

by 튤리 2020. 8. 24.

안녕하세요.

오늘 살펴볼 사복 패션 스타는 블랙핑크의 리사입니다.

 

리사는 블랙핑크에서 메인댄서를 맡고 있고

키가 늘씬하게 큰 멤버입니다. 

 

제가 본 리사 사복 패션의 특징은

1. 상체에 포인트를 줌. 

(마른 체형의 분들에게 도움이 될 팁이 있을 것 같아요.)

2. 청바지 패션이 더 많음.

(청바지를 스타일리쉬하게 소화하는 법을 배워봅시다.)

3. 전반적으로 힙하거나 캐주얼한 의상에 클래식한 가방매치

이 정도 입니다.

 

힙한느낌의 청바지와 상의를 매치했어요. 보시면 상의에 무늬가 화려하게 들어갔고

크롭티라서 잘록한 허리라인이 강조되고 있네요. 이렇게하면 날씬한 허리도 강조하고

어깨나 상체가 빈약하신 분들은 보완이 가능할 것 같아요.

퍼코트 안쪽엔 블랙 크롭 티 그리고 청바지를 입었어요.

이렇게 하면 따뜻하면서도 전체적으로 슬림한 느낌이 나게 퍼코트를 매치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어떤분이 잘 정리해주신 사진을 들고 왔어요.

리사가 이 날 전체적으로 걸친 악세사리나 의상이 어디것인지가 적혀있습니다.

노란 후드티를 오버핏으로 매치했어요.

무척 귀엽네요.

가디건 세트를 입은 것 같은데 위에 이렇게 무채색을 입고

팔찌 시계와 같은 악세사리로 포인트를 주니까 훨씬 더 잘보입니다.

악세사리로 포인트를 주고 싶은 날은 무채색티 또는 가디건에 매치해보세요.

위에 정리된 정보와 같은 날? 같은데 더 디테일한 팔찌 정보가 있습니다. 

청바지에 흰티조합은 항상 기본이죠.

여기에 반짝이는 가디건을 매치하고 레드컬러의 셀린느 트라이엄프 백을 매치.

어디 여행을 갔을 때 찍은 사진일까요? 자유로워 보이는 의상입니다.

캐주얼하고 무척 편안해보여요.

겨울에 많이 보이는 매치죠. 목폴라입고 그 위에 셔츠입고 

재킷을 하나 더 걸쳐주는 방식.

이건 왠지 팔이 얇아야 가능하리라고 생각해서 저는 한 번도 안입어봤는데

올 겨울에 한 번 도전해보세요!

약간 긴 기장감의 니트 가디건인 것 같아요. 리사는 안쪽에 흰티를 매치했네요.

재킷을 조금 더 넉넉한 사이즈로 고르고 안쪽은 체크무늬 귀여운 크롭티를 

입어주어 경쾌해 보이네요. 전체적으로 블랙톤인데 안쪽에 귀여운 티를 

입는 것만으로도 분위기가 확 바뀌네요.

상의에 별다른 포인트를 주지 않은 의상인데 이렇게 바지가 독특해요.

체크 무늬도 남다른데 허리쪽에 묶는 부분이 신기합니다.

허리와 골반라인이 자신있다면 한 번쯤 도전해볼만한 의상입니다.

빠질 수 없는 제가 꼭 가져오는 스타의 흰티 + 청바지 조합.

리사는 낮은 컨버스화와 함께 매치해주었어요.

그리고 작은 파란색의 백팩으로 소풍가는 느낌이네요.

 

이렇게 블랙핑크 리사의 사복 패션을 정리해봤어요.

재밌으셨나요? 그렇다면 하트 한 번 콕콕 눌러주세요~~

 

그럼 다음 스타로 다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