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인터뷰 & 팬들에게 보내는 편지

김남준 뇌섹남 모먼트 - 책 읽는 남자.

by 튤리 2020. 9. 19.

 

사실 방탄소년단에 이제 갓 입덕을 했는데 처음 남준을 알게 된 건 문제적 남자에서 문제를 착착 푸는 모습을 통해 알게 되었다. 그리고 오랫동안 라이트한 팬으로 있다가 본격 입덕을 하게 되었다. 그리고 남준은 최애가 되었다.

 

남준이를 좋아하는 이유는 다양하지만 이렇게 화보 같은 사진에서도 대기실에서도 틈틈히 책읽는 모습을 볼 수가 있다.

시간을 아껴쓰는 모습을 본 받고 싶다. 나라면 피곤해서 대기실에선 꾸벅꾸벅 졸기를 선택할텐데. 멋지다.

 

 

최근에는 책장을 공개했다고 해서 찾아봤더니 사진을 구할 수 있었다. 

인더숲에서는 아몬드라는 책을 슈가와 함께 읽었다는데 여기 꽂혀있나?

 

 

바로 이 사진이다. 

서양미술사도 보이고 어려워 보이는 책도 보이는데 어떤 팬분이 보기좋게 목록으로 정리해주셨다.

 

한 장르에 국한되는 게 아니라 다양한 장르를 섭렵하고 있음을 알수 있다. 

코로나로 한참 집에서 머무르는 게 대세인데 이 추천 책 목록을 보고 한권 한권 읽어나가보자.

이렇게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사람들이 참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