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돌 & 배우 사복 패션

꽃미남 배우 남주혁 사복 패션

by 튤리 2021. 7. 27.

안녕하세요 튤리입니다.

 

오늘 함께 사복을 살펴볼 스타는 남주혁입니다.

모델출신으로 각종 드라마에 출연하며 여심을 저격하는 배우인데요.

대체로 캐주얼하고 편안한 사복을 선호하는 그의 사복으로 고고싱

 

 

편안한 차림을 선호하는 편이라 이렇게 트레이닝 팬츠에 레이어드를 겹쳐서 따뜻하게 보온성에 중점을 두고 입었어요.

대신 색 조화를 맞춰서 너무 단조롭지도 않고 너무 튀지도 않게 입어주었네요.

 

두번째로는 검은 후드에 체크무늬 자켓을 입어서 따뜻하고 또 편안한 코디입니다. 

 

마지막으로는 옆 동료분과 함께 단색 트레이닝복을 입고 무심하게 모자를 툭 얹었네요. 

 

 

대체로 스케줄이 없거나 집주변을 돌아다닐 때는 청바지에 맨투맨, 티셔츠, 아웃도어룩으로 코디를 합니다. 

 

 

빠밤! 그렇지만 이렇게 공항에 갈 일이 있을 때는 드레스업을 하기도 합니다. 

그럼에도 후드 사랑이 엿보이죠? 한 번 입은 옷은 오래오래 관리를 해서 길게 입는 편이라고 해요.

그래서 신발도 자주 신는 신발이 보이고 옷도 겹치는 게 자주 보여요. 

 

 

계속 보다보니 뭔가 체대생 재질이지 않나요? 

대학 시절 몰래 짝사랑하던 체대 선배 느낌이 물씬 풍기는 코디입니다.

 

 

그렇다고 늘 캐주얼만 선호하는 건 아니고 가끔씩 이렇게 훈남 포스 풀풀나도록

셔츠를 입기도 합니다. 기본적으로 핏되게 입는 것보다는 널널한 핏을 선호하네요.

 

여기까지 제가 준비한 남주혁의 사복은 어땠나요?

 

다음 번에 다시 만나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