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돌 & 배우 사복 패션

요즘 떠오르는 핫한 여배우 한소희 사복 패션

by 튤리 2021. 7. 22.

안녕하세요! 튤리입니다. 

 

요즘 넷플릭스에서 하고 있는 드라마 '알고있지만' 에서 유나비 역을 맡아

열연을 하고 있는 핫한 배우 한소희의 사복을 함께 살펴보려고 가져왔어요!

 

그럼 함께 보실까요??

 

 

 

먼저! 여름 블랙 패션입니다. 오프 숄더에는 깔끔하게 머리를 묶어 어깨를 강조해주면 여성미 뿜뿜

가운데 착장으로는 루즈한 티 바지를 매치해서 더운 여름 너무 달라붙지 않게 시원하게 입을 수도있어요!

마지막으로 트레이닝복을 블랙으로 위 아래로 매치했어요. 상의는 살짝 크롭인 나시를 입어 시원하게 팔을

드러내주고 하의는 약간 헐렁하게 입어 밸런스를 맞춰줬네요!

 

 

 

블랙을 봤으면 화이트도 봐야겠죠?

블랙도 예쁘지만 화이트는 천사같은 느낌이 들어서 더 예쁜거 같아요.

깜찍한 블라우스로 매칭하거나 청바지와 함께 흰티로 매치해주었네요.

 

 

 

두 사진은 같은 날 찍은 사진인데요. 가을에서 더 추워질 때 입어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자켓 매치를 자주하는 것 같아서 전부 모아봤습니다. 

포멀한 느낌이 드는 것도 있고 세상 힙하게 매치한 의상도 있네요!

 

 

가을에 입을 수 있는 착장들을 따로 모았어요!

호피를 입은 배우들 사진은 흔치 않은데 귀한 사진이라 얼른 가져왔습니다. 

주로 캐주얼하거나 힙하게 입는 것 같아요. 

 

배우 한소희의 사복패션은 어땠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