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헐리우드의 모든 것

아리아나 그란데 연애사 총 정리

by 튤리 2021. 2. 2.

1. 그래헴 필릭스 (2008 - 2011)

 

 

 

2. 자이 브룩스 (2012.7 - 2013.8)

 

 

자리아나 (jariana jai+ ariana) 라고 팬들이 지어준 애칭을 받으며 호주 그룹 자노스키안스의 멤버와 1년 정도 사귀었었다. 애정표현 모습도 자주 포착되고 달달한 모습이 많이 있었지만 끝이 좋지 못했다. 콘서트를 앞두고 문자로 차였다고 한다. sns를 언팔하고 가족까지 언팔했다고 한다. 그 이유로 아리아나가 콘서트에서 허니 문 애비뉴를 부르며 우는 영상도 있다.  그러다가 2014년 3월경에 재결합하기도 했었다. . 4월 말에는, 아리아나는 한 인터뷰에서 "나는 재미있고, 타투가 많은 나쁜 남자를 좋아한다. 좋은 남자와 데이트를 해 보려고 노력했지만 잘 되지는 않았다." 라고 이야기했다. 팬들은 나쁜 남자가 자이 브룩, 좋은 남자가 네이선 사이크스를 지칭하는 것이라며 추측했고, 이후 네이선은 자신의 트위터에 아리아나의 재결합을 축복해주는 듯한 글을 업로드했다.

 

아래는 눈물의 라이브.

 

www.youtube.com/watch?v=MP-GXvtBapw

 

 

3. 네이선 사이크스

 

영국 보이밴드인 The Wanted의 네이선 사이크스와 교제했다. 같이 디즈니에서 데이트하는 사진도 올라오고, 함께 작업한 노래 Almost Is Never Enough가 매우 좋은 평을 얻는 등 깨가 쏟아지는 커플이었다. 두 사람이 매우 잘 어울린다면서 The Wanted의 팬들과 아리아나의 팬들 모두 지지하는 커플이었다. 그런데 아리아나와 자이가 다시 뮤비를 찍은 것으로 연기인 것은 알지만 둘이 바람이 났었다고 말하면서 싸움이 있었고 그 이후로 둘은 헤어지게 되었다. 그리고 2년 이 지난 후에 “Over And Over Again” 라는 콜라보를 발매했다.

 

 

4. 빅 션 ( ~2015.4)

 

 

자이 브룩스와 헤어지고 얼마 지나지 않아 미국 래퍼 빅 션과 사귀고 있다고 말해 화제가 되었었다. 2015년 4월까지 교제를 했고 그가 쓴 가사에서 본인을 고깃덩어리로 표현했고 할머니가 물어봤을 때 모멸감을 느꼈다고 말했다고 한다. 

 

 

 

5. 리키 알바레즈

 

 

아리아나가 본인의 백댄서 한 명과 사귀고 있는 것이 도넛게이트에서 알려졌다. 애정표현하는 사진도 올라오는 등 잘 사귀고 있었다. 2016년에는 과한 스킨쉽을 하는 장면이 알려져 욕을 먹기도 하는 해프닝도 있었다고 한다. 

 

 

 

6. 저스틴 비버

 

 

2016년 8월에 저스틴 비버와 사귀고 있다는 기사가 떴었다. 전 남자친구인 리키와 헤어지고 4일 만에 일어난 일이다.

네이버에서 1위를 하기도 하며 관심을 받았고 비버가 합성 팬 메이드 이미지를 인스타에 올리면서 화제가 시작되었다. 그 후에 아리아나가 비슷한 이미지를 업로드해서 열애설이 났었고 이때가 처음은 아니었다고 한다. 그러나 한국에서만 화제가 된 지라시라는 말도 있다. 

 

 

 

 

7. 맥 밀러

 

 

2017년도에 첫 싱글 The Way를 피처링 해주며 교제하게 되었다. 2018년 5월에 바쁜 스케줄로 헤어졌다고 하고 좋은 친구라고 말했지만 인스타는 언팔한 상태라고. 아리아나가 그의 술 문제를 고치려 2년간 노력했는데 그게 잘 되지 않아 헤어졌다고 한다. 그가 알콜 중독이 심해져 죽었을 때는 사람들이 아리아나 때문에 중독이 심해졌다는 말도 않되는 소리를 하기도 했다고 한다.

 

 

 

8. 피트 데이비슨 

 

 

밀러와 헤어지고 피트 데이비슨과 열애할 때 커플 타투를 2개난 해서 팬들이 걱정을 했었다. 그리고 열애 3주만에 로버트 패틴슨의 생일파티에서 약혼을 발표했다. 그러나 몇 달 후 바로 파혼했다. 파혼 후 피트가 snl에서 아리아나를 조롱하는 말을 하기도 했다. 아리아나는 화가나서 저격 트윗을 하기도 했다. 

 

9. 달튼 고메즈 

 

 

뮤비 Stuck with U 뮤비에서 달튼 고메즈와 아리아나가 춤을 추는 장면이 나오면서 연애를 인정했다. 달튼은 연예인도 아니고 아리아나가 공식적으로 밝힌 것도 적어 정보가 거의 없다. 20년 12월 20일에 약혼했고, 달튼이 아리아나를 따라 그란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오랜 팬으로서 아리아나가 달튼과 행복해졌으면 좋겠어요. 약혼을 했다고 하니 아리아나의 웨딩사진을 볼 일이 멀지 않은 걸까요? 기대됩니다. 

 

 

 

출처 : 나무위키를 바탕으로 내가 정리